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제10회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성황

"문화예술 통해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 최선"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28일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제10회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성황리에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도내 문화·예술·공연분야의 사회적기업을 초청해 활동무대를 마련하고 전북도민에게는 정기적인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월, 6월, 9월, 12월 넷째 주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문화가 있는 날’을 개최하고 있다. 이날 (사)꼭두는 대사 없이 오로지 배우들의 연기와 춤으로 진행되는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Performance) 인형극 ‘Play 樂 피노키오’를 선보였고, 스토리의 전개에 따라 대형캐릭터 인형들의 열연과 신기한 풍선 매직쇼 등을 통해 공연장을 찾은 500여명의 아동과 가족들에게 꿈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전북이벤트MC협회의 사회 재능기부, 전북은행 금융사기예방교육, 전북대학교총동아리연합회 ‘엔터테인먼트’의 식전공연 등 한층 더 풍성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이날 행사를 구성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은행 노시형 사회공헌부장은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한 이번 공연을 통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문화예술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