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국제영화제, 영화제 야외시설 운영 업체 모집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가 영화제 야외시설인 ‘전주 돔’, ‘전주라운지’ 등을 운영할 업체를 모집한다.

 

오는 22일까지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 행사를 대행하고 영화제 야외 상영 시설인 ‘전주 돔’과 내부 공연시스템을 설치·운영할 업체를 모집한다.

 

선정된 업체는 올해 개최되는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행사를 기획·연출하고, ‘전주 돔’ 내부 영화 상영과 공식행사에 사용되는 시스템 전반을 총괄해야 한다. 공모 대상은 해당 업종으로 사업체가 등록된 곳으로, 최근 국가·지방자체단체·공공기관에서 주최한 행사에서 단일 규모로 1억5000만 원 이상의 수행 실적을 2건 이상 보유한 업체다.

 

다음달 2일까지는 ‘전주라운지’ 행사시설을 임대·설치·운영할 업체를 모집한다. ‘전주라운지’는 ‘전주 돔’ 야외 상영장 주변의 영화, 공연, 기업홍보, 티켓예매, 휴게공간 등 각종 관객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공간이다. 해당 업종으로 사업체가 등록된 곳 중 주사업자가 TFS텐트, 조립식관람석, 이동식화장실 등 구조물과 시설물을 보유하고 최근 국가·지방자체단체·공공기관에서 주최한 행사에서 단일규모로 1억2000만 원 이상의 수행 실적을 2건 이상 올린 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www.jiff.or.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063-280-7944.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8년 연속 따뜻한 동행 실천한 ㈜하림

완주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경찰부안 출신 김병기 경무관, 치안감 승진

전북현대전북현대 선수단 공간 천문대 변신⋯아이들 눈 ‘반짝’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