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내일부터 'JB카드 가정의 달 페스티벌' 행사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 행사인 ‘JB카드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20일부터 5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양문형 냉장고, 2등(매주 1명, 총 6명) 건조기, 3등(매주 5명, 총 30명) 공기 청정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JB개인카드 누적 이용액이 10만원씩 누적될 때 마다 응모 기회가 1회씩 부여되며, 전북은행 개인 신용 또는 개인 체크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2~3등 경품은 4월 30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당첨자가 확정되므로, JB개인카드 고객들은 계획적인 카드 사용으로 빠른 응모를 한다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1등은 6월 초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 할 예정이며, 2~3등 당첨 여부는 매주 월요일에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