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상직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 한국경영학회 최우수경영 대상 수상

이상직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이 지난 22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한국경영학회(회장 김용준) 주최‘2019 최우수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이 이사장은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 △사회적경제 기반 구축을 통한 공정경제 생태계 조성 노력 △공공기관 조직운영 혁신 성과 등을 인정받았다.

1956년에 설립된 한국경영학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학회로 경영학자들이 기관과 단체 등을 대상으로 두각을 보인 책임자들에게 최우수 경영 대상을 매년 수여하고 있다.

이 이사장은 “지난해 3월 이사장으로 부임해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 그리고 공정경제 생태계 조성의 씨앗을 뿌린 성과가 열매를 맺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중소벤처기업의 스마트화와 스케일업을 위해 직을 걸고 거침없이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태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음주 운전하다 빈집 대문 들이받은 20대 경찰에 덜미

정치일반전북 평생교육이용권 우수이용자 522명 모집...35만 원 재지급

사건·사고경찰, 무주 양수발전소 드론 촬영하던 30대 조사⋯"대공혐의점 없어"

정읍이상길 정읍시의원, 정읍시장 선거 출마 선언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내년 4조 4437억원 편성…전년 대비 2.8%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