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국국토정보공사, 공간정보 전략·구축·분석·응용 분야 전문연구직 10명 채용

9일부터 4월 26일까지 원서접수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최창학)가 공간정보 정책·기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전문연구직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10명으로 분야에 따라 공간정보 전략 1명, 공간정보 구축 3명, 공간정보 분석 3명, 공간정보 응용 3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근무지는 전북 혁신도시에 위치한 LX공간정보연구원으로, 채용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성검사 및 전문면접, 3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오는 26일 오후 4시까지 LX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연구실적물 등과 함께 이메일(lx0202@lx.or.kr)로 제출하면 된다.

책임연구원은 채용분야의 박사학위나 기술사를 취득 한 후 7년 이상의 경력자 또는 석사 학위 취득 후 10년 이상의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선임연구원은 채용분야의 박사학위 또는 기술사 취득자나 석사학위 취득 후 6년 이상의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LX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LX인사처(063-906-1596)로 하면 된다.

박태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돌아다니던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

김제김제시 자전거 서포터즈 ‘따르릉 탐험대’ 발대식

임실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SNS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