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경진원, 재도전 성공패키지 참여기업 2차 모집

전북경제통상진흥원(원장 조지훈, 이하 경진원)은 26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재도전 성공패키지 지원사업에 참여할 (예비)재창업자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재도전 성공패키지 지원사업은 폐업이력이 있는 예비재창업자 또는 3년 미만 재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2차 모집에서는 세금을 체납했더라도 신청할 수 있고, 성실경영평가 후 체납처분을 유예 받을 수 있도록 절차가 개선됐으며, 최대 5년 이내 유효한 벤처기업 또는 이노비즈(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았던 사실이 있는 (예비)재창업자에게는 서면평가에서 가점(1점)을 부여한다.

신청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www.k-startup.go.kr)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전라북도소상공인희망센터 2층 창조실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와 경진원 홈페이지(www.jbb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태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전주교도소 교정협의회, 설 맞이 백설기 떡 전달

정치일반전북에도 가정법원 생긴다...전주가정법원 설치법 국회 통과

부안부안군의회, 한전 송전선로 입지선정 절차 전면 재검토 촉구

장수장수군 “비상계엄 당시 청사 폐쇄 없었다” 조국혁신당 주장 정면 반박

군산법원, ‘연구비 편취’ 국립군산대 전 총장 징역 3년, 집행유예 5년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