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우리아이 최고’ 정기적금 특판 연장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우리아이 최고’ 정기적금 특판을 1000억 원 한도(계약액 기준) 내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기간을 연장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아이 최고’ 정기적금은 아동수당을 전북은행으로 수령한 고객에게 추가적인 조건 없이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1인 1계좌(아동명의) 가입이 가능하며 불입액은 월 20만 원 한도로, 아동연령에 따라 가입가능 기간이 달라진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 경감과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환경 조성이라는 아동수당의 취지에 맞춰 ‘우리아이 최고’ 정기적금 특판을 연장하게 됐다”면서 “많은 아동수당 수급자가 가입해 특판의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와 고객센터(1588-44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설 특집] 근대문화 눈에 담고 군산 해망동 가서 ‘수산물 미식 관광’

교육일반[설 특집] 계엄 이후 우리가 배우는 교실 민주주의 가치

정읍정읍시‧애향운동본부, 설 귀성객 맞이 환영행사 열어

정치일반새만금 건설 현장, 공사대금‧임금 체불 ‘제로’

기획[설 특집] 전주, 도시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하다 - ② 전주 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