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독립영화제, 23일까지 관객심사단 모집

올 축제 오는 10월 31일~11월 4일 열려

독립영화인들의 축제, ‘2019 전북독립영화제’에서 관객의 눈으로 함께 소통할 ‘관객심사단‘을 모집한다.

전북독립영화협회가 주관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총 5일간 열리는 이번 영화제에서는 전체 경쟁작 중 대상 1편과 국내·온고을 경쟁부문에서 우수상 각 1편씩을 선정한다.

또한 깊은 감동을 선사한 배우에게는 ‘배우상’을, 관객심사단이 선정한 영화에는 ‘관객상’을 수여한다.

‘관객심사단’은 독립영화에 관심과 애정을 가진 만 19세 이상의 시민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종 합격자는 오리엔테이션 및 영화제 전 기간 일정에 참여해야 한다. 관객심사단 ID를 발급하며 2019 전북독립영화제 기념품과 패키지를 지급한다.

특히 영화제 기간 국내·온고을 경쟁부문에 상영되는 전 작품을 직접 관람하고 그 중 ‘관객상’을 수여할 작품 1편을 선정해 심사평을 작성하게 된다. 더불어 영화제 전반에서 관객심사위원으로 활동하며, 2019 전북독립영화제 개막식과 독립영화인의 밤 등 영화제 관련 부대행사에 참여할 권한을 가진다.

관객심사단에 지원하려면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전북독립영화제 공식홈페이지(www.jif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영화리뷰 1편과 함께 이메일(jifacinem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전북독립영화제 사무국(063-282-3176).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