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중기청, 티몬 스토어 입점 설명회 개최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광재)은 오는 10월 17일 중기청 내에서 도내 우수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 위한 ‘티몬 스토어 입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도내 중소기업들의 우수 상품을 대형유통망과 직접 연결시킬 접점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1부 설명회와 2부 질의응답으로 구성해 티몬 담당 직원이 직접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1부에서는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화와 티몬 스토어 입점 및 판매 절차, 티몬 프로모션 및 기획전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며, 2부에서는 티몬 스토어 입점에 관한 질의응답 시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에게는 추후 티몬 MD를 배정하여 지속적으로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입점상담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은 전북중기청 홈페이지(www.mss.go.kr/jeonbuk)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받아 오는 10월 8일까지 전북중기청에 접수하면 된다.

박태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전주교도소 교정협의회, 설 맞이 백설기 떡 전달

정치일반전북에도 가정법원 생긴다...전주가정법원 설치법 국회 통과

부안부안군의회, 한전 송전선로 입지선정 절차 전면 재검토 촉구

장수장수군 “비상계엄 당시 청사 폐쇄 없었다” 조국혁신당 주장 정면 반박

군산법원, ‘연구비 편취’ 국립군산대 전 총장 징역 3년, 집행유예 5년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