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조배숙 예비후보, 코로나19 극복 이색 선거전 눈길

뚜벅이 캠페인·방역 봉사활동 큰 호응

조배숙 민생당 익산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방역 봉사활동 등을 펼치며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조배숙 민생당 익산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방역 봉사활동 등을 펼치며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민생당 익산을 조배숙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통한 이색 선거전에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

조 예비후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대면접촉 및 명함교부 등 시민 불편 선거운동을 잠정 보류하는 대신 방역봉사활동 등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특히 조 예비후보는 출퇴근 거리 인사를 중단하고 ‘함께 극복합시다!’란 글귀가 새긴 마스크 모형의 피켓을 들고 뚜벅이 유세에 나서면서 시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조 예비후보는 “코로나19 사태를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통해 시민들과 인사하며 마음을 나누고 있다”며 “마음이 무거우셨을 많은 시민들께서 공감을 표하며 격려와 응원의 손짓을 보내주시고 있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조 예비후보는 지난 28일 익산북부시장을 찾아 방역봉사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조 예비후보는 “재래시장을 찾아 방역복을 입고 소독 봉사를 하면서 시민들의 고충과 공무원들의 노고를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면서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방역봉사활동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총선 특별취재단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색다른 겨울 낭만 한자리에…고창 웰파크호텔, 크리스마스 특선 ‘스노우버블매직쇼’ 선봬

정치일반“송전탑 말고 기업을”…전북 시민사회, 새만금 반도체클러스터 유치 나섰다

군산[속보]군산 공룡•익룡 발자국 화석박물관 건립사업 ‘탄력’

자치·의회김양원 전 전주시 부시장 부안군수 선거출마 선언

진안진안 부귀면 재전향우회, 2025송년의 밤 행사 ‘성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