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라북도 천년명가 육성사업 참여업체 모집

전라북도와 전라북도소상공인희망센터는 도내 소상공인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추진 중인 ‘2020 전라북도 천년명가 육성사업’의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도내 30년 이상 사업 영위중인 소상공인으로 유흥·도박·향락을 제외한 모든 업종에서 신청 가능하며 가업승계의 경우 대표자의 직계가족으로 승계된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다.

전라북도소상공인희망센터에서는 서류, 현장, 대면평가와 더불어 불시에 이루어지는 미스테리쇼퍼 등 4단계에 거쳐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전북천년명가’로 선정되면 3년간의 관리기간을 갖고 경영지원금, 특례보증, 인증현판, TV방송 홍보, 전북투어패스 연계 관광상품화, 맞춤형 멘토링 등 다양한 분야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소상공인희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달 24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되고 관련문의는 전라북도소상공인희망센터(063-717-1308)로 하면 된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