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 영화인이 만든 참신한 시나리오 모여라”

2020 전북독립영화제 피칭 프로젝트 공모, 9월 4일까지 신청

전북독립영화제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피칭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에 전북독립영화협회는 전북 영화인을 대상으로 참신한 시나리오를 발굴하고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4일까지 공모 접수를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전북을 기반으로 한, 지역 내 2인 이상의 팀으로 제한했으며, 장르 구분 없이 단편 시나리오 한편을 신청서와 함께 전북독립영화협회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전북독립영화제 피칭프로젝트는 ㈔전북독립영화협회와 도킹텍프로젝트협동조합이 영화제작의 공동 총괄지휘를 맡았으며 추후 영화제 출품을 비롯한 배급·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1차 선발작 5편은 시나리오 북 출판이 지원되고, 이후 최종 선발작 2편은 각 500만원 상당의 제작비가 지원된다. 또한, 최종 선발된 작품은 영화제 기간에 피칭 공개 발표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전북독립영화제는 ‘점,선,면’이라는 슬로건 아래, 10월 29일부터 11월 2일까지 전주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