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SBS '싱포레스트' 첫 음악 공연지는 전주

거미·이소정·원슈타인·제이유나·로시·시온 등 출연

image
SBS 신규 힐링 뮤직쇼 '싱포레스트' 공식 스틸컷. 사진=피키스튜디오 제공

SBS 신규 힐링 뮤직쇼 '싱포레스트'의 첫 음악 공연이 전주에서 펼쳐진다.

'싱포레스트'는 시대를 대표하는 멘토 가수와 MZ세대를 대표하는 후배 가수들이 모여 멘토 가수의 명곡을 후배 가수들의 감성으로 재조명하는 특별한 음악 여행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멘토 가수로는 R&B 퀸이자 국가대표 보컬리스트 ‘거미’가 출연한다. 후배 가수로는 각자 다른 음악 스타일로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아티스트인 이소정, 원슈타인, 제이유나, 로시, 시온 등이 함께 한다.

표하는 멘토 가수와 MZ세대를 대표하는 후배 가수들이 모여 여섯 명의 출연자가 선곡부터 함께하며 준비해 온 공연은 멤버들의 솔로곡은 물론이고, 거미의 히트곡을 재해석해 선보여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피키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싱포레스트'는 30일 수요일 저녁 SBS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최정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