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라북도사회서비스원, 민간 사회서비스기관 품질향상 견인

경영컨설팅지원 참여기관 모집

전라북도사회서비스원(원장 서양열)이 도내 사회서비스 품질향상 및 사회서비스 기관의 점진적 운영 능력 향상에 나선다.

이를 위해 경영컨설팅지원 참여기관 모집에 나선다. 경영컨설팅 지원사업은 법률·노무·세무 등의 분야에서 신규기관, 기존기관을 구분한 단계별 컨설팅, 컨설팅의 효과성과 개선의 지속성을 제고하는 상시 모니터링, 온라인 상담창구를 활용한 수시 상담을 지원한다.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등 10명의 전문 컨설턴트를 위촉go 각 기관의 상황에 맞춘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2022년 130여곳의 사회서비스기관을 대상으로 방문·집합·온라인 컨설팅을 제공했으며, 현장의 높은 호응을 얻어 2023년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서양열 원장은 “경영컨설팅을 통해 사회서비스 기관의 운영 역량 격차를 단계적으로 개선하고, 기관 운영상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한다"면서 "안정적 경영 및 운영을 도와 도내 사회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참여신청 등 세부사항은 홈페이지(https://jeonbuk.pass.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전라북도사회서비스원 민간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image

 

천경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줌] '스포츠 강군, 무주' 꿈꾸는 무주군체육회 배준 사무국장

오피니언네 운명을 사랑하라!

오피니언[사설] 자치권 강화, 전북특별법 개정안 신속 처리를

오피니언[사설]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이 그립다

오피니언새만금 오픈카지노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