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롯데백화점 전주점 문화 공간 오픈

image
21일 롯데백화점 전주점 고객들이 백화점 내 주요공간에 테마별로 전시된 예술작품을 감상하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전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오는 10월19일까지 2개월간 전북문화관광재단과 연계해 지역 예술가 10명을 선정, 백화점 내 주요공간에 각 작가의 예술작품을 테마별로 전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Art square in Jeonju’라는 테마로 도내 공공기관·민간기업 등에 역량 있는 예술가 들의 작품을 임대·전시함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예술의 가치를 이해하고, 지역 예술인을 매칭해 새로운 활동 무대를 경험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전시를 통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롯데백화점 전주점의 전시 공간 마련 및 지역 예술인의 작품 홍보 등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지역 예술작가들의 창작기반 마련을 위한 사업 추진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강정구 점장은 "지역예술의 문화적인 감성 소통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도내 예술인들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면서 도민들의 풍요로운 예술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종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