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시, 생활체육 전국 게이트볼 대회 개최

image
사진제공=김제시

제26회 대한체육회장기 생활체육 전국 게이트볼 대회가 지난 21일부터 2일간 김제시 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됐다.

대한게이트볼협회가 주최하고 전라북도와 김제시 게이트볼협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전국 80여 개 게이트볼팀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게이트볼은 개인별 역량도 중요하지만 섬세함과 집중력이 요구되는 전략적인 팀 스포츠로, 특히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와 두뇌활동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스포츠로서도 매력이 커지고 있다.

정해선 대한게이트볼협회장은 개회사에서 “맑고 화창한 가을날 전국의 게이트볼 동호인들을 모시고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고, “대회개최를 위한 김제시의 지원에 감사를 전하면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 맘껏 발휘하고 김제에서 멋진 추억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이번 대회는 김제에서 개최되는 첫 전국 게이트볼대회로,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해 지역상권에 도움이 되었고 김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도 되었다”고 밝혔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고창군 오리 농가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

사건·사고경찰, 스쿨버스 들이받은 화물차 운전자 조사 중

초중등학령인구 감소에 전북 내년 초·중 학급당 학생 수 2∼3명 감축

임실임실군, 모든 군민에 민생지원금 20만원 지급

기획AI 산타, 산타 모집 암호문, 산타 위치 추적...이색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