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안호영 의원(완주·진안·무주·장수)이 오는 29일 국회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사실상 출판기념회를 기점으로 3선을 향한 출사표를 던진 셈이다.
안 의원은 이날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두 권의 저서인 <안호영의 말>과 <안호영의 길>을 함께 소개한다. 또 8년의 의정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제시할 생각이다.
<안호영의 말>은 제1야당인 민주당 수석대변인을 맡으면서 안 의원이 했던 논평들을 모았다. <안호영의 길>은 지난 8년간 여러 상임위 활동 경험을 토대로 기후위기 대응·균형발전·미래농업에 기울여온 안 의원의 철학과 향후 계획을 담고 있다. 두 책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정세균 전 국무총리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의 추천사가 실렸다.
출판기념회는 오후 1시 포토 타임을 시작으로 2시부터 저자소개, 축하공연, 토크쇼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책은 현장에서 출판사를 통해 정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안 의원은 내년 1월 6일 지역구인 완주·진안·무주·장수군에서도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