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미래 신재용(29) 익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0일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익산갑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
신재용 예비후보는 출마 기자회견에서“대한민국은 3대 위기에 직면해 있지만 아무도 대안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며 “익산과 대한민국을 새롭게 고칠 수 있는 정치인, 신재용”이 바꿔나가겠다고 말했다.
신 후보는 “오랜 기간 동안 민주당 소속의 국회의원들이 익산을 이끌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구감소 등 문제점이 개선되지 않았다”며 “정치적 지도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익산은 발전을 이루기보다 오히려 후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익산의 잠재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북 제2혁신도시 익산 유치 및 공공기관 이전 총력, 익산역 광역복합환승체계 구축, 청년정책 및 인구소멸 극복 방안 구축을 우선적으로 추진하겠다”면서 “자랑스러운 익산의 아들 신재용이 잃어버린 익산의 자존심을 되살리고, 지역경제에 생기를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미래가 되겠다”고 선언했다.
신 후보는 익산 출신으로 중학교 시절 유도 국가대표로 활동하는 등 두각을 나타낸 체육 신동으로 함열초, 원광중, 원광고를 졸업했으며,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나왔다. 서울대 총학생회장을 맡기도 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