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은행,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

오는 23일까지 고객 목소리 듣는 이벤트 진행 
은행 업무 전반, 새로운 서비스 제안 등 의견 청취

image
사진 제공=전북은행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 주세요!"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오는 23일까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고객의 소중한 제안을 듣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 이벤트에 이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 업무 전반에 대한 개선·새로운 서비스 제안 등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했다.

김은호 부행장(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은 "이벤트를 통해 모인 고객의 소중한 제안·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제도 개선을 추진할 방침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고객 만족을 목표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와 쏙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