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인터넷뱅킹 24시간 운영

 

 

 

전북은행은 그동안 하루 17시간 운영해오던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 등 전자금융서비스를 주5일 근무가 시행되는 6일부터 24시간 운영체제로 전환한다고 5일 밝혔다.

 

이와함께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내 ‘365 언제나 자동화코너’를 확대 설치키로 결정, 구체적인 실무작업에 착수했다.

 

이와관련 전북은행은 주5일 근무로 이번주 토요일부터 은행 점포가 문을 열지 않지만 전주시를 비롯한 6개 시와 군단위 영업점 등 도내 21개 전략점포는 토요일에도 계속 영업하기로 했다.

 

은행 관계자는 “토요일에도 문을 여는 전략점포의 영업시간은 종전과 동일하다”며 “자행간 입출금 업무, 시군도금고 입출금 업무, 신용카드 업무, 자행자기앞수표 발행 및 지급 업무, 관세수납, 국공채판매 등의 영업을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주)신원, (주)경방어패럴 등 5개 업체에서 총 10벌을 출품한 가운데 지난 4일 열린 여직원 추·동복 사무복 품평회에서 직원들에게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주)경방어패럴 제품이 선정됐다.

 

 

 

조동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당당히 토론의 장으로 나오라”

익산이재명은 ‘K-미식벨트’, 정헌율은 ‘익산 치킨벨트’

무주무주덕유산리조트, 국내최장 6.1km 실크로드 슬로프 오픈

정치일반유희태 완주군수, 도지사 방문 앞두고 “군민 협조 당부” 이례적 호소문

서비스·쇼핑“이정도는 아니었는데”⋯무서운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