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틴틴파이브, 이동우 위해 5년만에 음반

1994년 개그맨들이 결성한 5인조 그룹 틴틴파이브(표인봉, 홍록기, 김경식, 이웅호, 이동우)가 다섯 번째 음반 '다섯 남자의 다섯 번째 이야기'를 13일 발표한다.

 

7일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새 음반은 틴틴파이브가 2005년 4집 이후 5년 만에 발표하는 음반으로 따뜻함이 느껴지는 유쾌한 음악으로 채웠다.

 

특히 '망막색소변성증'이라는 희소병을 앓는 멤버 이동우를 위한 우정의 의미로 다시 뭉쳐 음반을 만든 만큼, 틴틴파이브는 방송 활동 뿐만 아니라 시각장애우를 위한 각종 행사 및 봉사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총 5곡으로 구성된 음반 타이틀곡 '청춘'은 힙합 비트에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졌으며, 멤버들의 독백을 통해 지금 시대를 살아가는 30-40대 이야기를 노래한다. 배우 안재욱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곡의 도입부에 특별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