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홈플러스 샐러드서 이물질… 누리꾼들 비난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 샐러드서 담배꽁초= 홈플러스 김제점에서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 샐러드에서 담배꽁초가 나왔지만 마트 측에서는 이물질 유입 경로에 대한 설명도 없이 숨기기에만 급급해 물의를 빚고 있다. 지난 18일 임산부 A씨(30)가 구입한 샐러드에서 담배꽁초가 나왔다. A씨는 마트 측에 항의했고, 마트 측에서는 '본사와 제조원에 문제를 확인해 연락을 주겠다'며 해당 제품을 수거해 갔으나 다음 날에도 같은 제품을 버젓이 판매했다는 것.

 

누리꾼들은 "이 마트 망하려고 작정했네", "홈플러스 안 가고 다른 마트 이용해야겠네" 등 소비자에 대한 마트 측의 안일한 태도를 비난했다.

 

△제주 해변서 700년 전 어린이 집중 공동묘지 발굴= 제주도의 한 해변에서 고려말기 혹은 조선시대 초기로 추정되는 어린이를 집중적으로 매장한 공동묘지가 발견됐다. 제주고고학연구소는 지난해 하수관 설치 공사 중에 인골이 발견된 제주 애월읍 금성리 일원을 지난 7월 30일부터 발굴 조사한 결과 토광묘 14기와 분묘 1기를 확인, 이들 내부에서 15개체에 이르는 인골을 수습했다.

 

누리꾼들은 "무슨 일이 있었을까", "의료가 발전 안 돼서 일까. 아니면 누가 죽인 걸까"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군산 아파트서 불⋯1명 숨져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당당히 토론의 장으로 나오라”

익산이재명은 ‘K-미식벨트’, 정헌율은 ‘익산 치킨벨트’

무주무주덕유산리조트, 국내최장 6.1km 실크로드 슬로프 오픈

정치일반유희태 완주군수, 도지사 방문 앞두고 “군민 협조 당부” 이례적 호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