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교통여건 좋은 전주 공장용지 눈길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1가(공장)= 본 건은 팔복동 주민센터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공장용지가 주를 이루는 일반공업지역이다. 서측에 폭 8미터 내외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와 접해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남측 인근에 시간선도로가 소재해 시 중심 및 타지역으로의 통행이 용이한 바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시된다. 사다리형의 평지로 공장, 사무실, 식당으로 이용 중이며 위생 및 급배수설비 등이 구비돼 있다. 일반공업지역, 비행안전 제5구역이다.

 

△임실군 오수면 오수리(상가) = 본 건은 오수면보건지소 남측 인근에 소재하며 , 주위는 소규모 근린생활시설등이 밀집된 면소재지 내 노선상가지대이다. 서측으로 폭 약 8미터, 동측으로 폭 약 5미터의 포장도로와 접해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군내 버스정류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시된다. 사다리형, 삼각형의 평지로서 조사일 현재 주상용 건부지로 이용 중이며, 기본적인 급배수 위생설비 및 주택부분에 전기보일러에 의한 난방설비등이 돼 있다. 가축사육제한구역, 문화재보존영향검토대상구역(오수리석불)이다.

 

△무주군 안성면 공진리(답)=본 건은 주고마을 남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변은 경지정리된 답이 주류를 이루는 마을주변 경지정리지대이다. 북측으로 약 3~4미터 도로를 통해 출입하며, 남동측으로 안성~장계 방면의 국도가 통과하고 인근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제반 교통사정은 보통시 된다. 사다리형의 토지로서 답으로 이용중이며, 농림지역으로 농업진흥구역, 배출시설설치제한지역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