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 구름 많고 안개…"내일 비"

28일 전북 지역은 오전에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이 끼겠다.

 

전주기상대는 "28일 전북 지역이 중국에서 이동하는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면서낮 최고기온 30∼32도로 전날과 비슷할 것"이라고 예보했다.

 

오후부터는 구름이 많이 껴 서해 일부지역에 강한 안개가 낄 것으로 보인다.

 

전북에는 29일부터 30일까지 저기압의 영향으로 시간당 20㎜ 이상의 강한 비가내릴 전망이다.

 

 이번 비는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해 20∼70㎜의 강우량을 기록할것으로 예상된다.

 

전주기상대 관계자는 "오늘과 내일 서해 남부 전 해상에 안개 끼는 곳이 있겠고국지성 호우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며 "항해하거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해 달라"고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단체장 도전”…전북도청 간부공직자들도 ‘선거 러시’

자치·의회전용태 전북도의원, 공공의료 안정운영 위한 진안의료원 재정지원 법제화 촉구

사건·사고금은방서 금팔찌 훔쳐 달아난 20대 2명 검거

정치일반플랜B도 멈춘 450억 '새만금 청소년센터'...‘치유·힐링캠프’로 활용 필요

정치일반“결혼, 자연 속에서 공공과 함께”…전북도, 새로운 결혼문화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