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박물관 근처 공장 교통여건 좋아

△김제시 공덕면 저산리(주택) =본 건은 저성마을 내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농가주택 및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남측으로 개설된 마을길을 통하여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 도로변으로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 된다.

 

부정형의 토지로서 나지, 주거용 건물용지 등으로 이용중이다. 연와조 스레이트지붕 단층으로서, 외벽은 적벽돌쌓기 및 모르타르위 페인트 등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비 등이 되어있다. 임대관계는 미상으로, 공히 계획관리지역이다.

 

△김제시 신풍동(전)=본 건은 김제경찰서 남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중·소규모의 근린생활시설 및 공공시설(경찰서, 법원, 학교 등), 단독주택 등이 혼재하는 주택지대로서 주위환경은 보통시된다.

 

지적도상 맹지로 인접지를 통하여 접근가능하며, 남서측으로 시내간선도로가 통과하여 시내·외로의 접근이 용이하고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 등이 소재하는 등 제반교통사정은 보통시 된다. 부정형의 인접지와 대체로 등고평탄한 토지로 조사일 현재 전으로 이용중이며, 지상에 이동 및 철거가 용이한 비닐하우스 1동이 소재한다. 일반상업지역, 도시계획구역, 상대정화구역(학교보건법), 제2종일반주거지역이다.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 3가 (공장)=본 건은 전주국립박물관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농경지가 주를 이루되 일부 주택, 상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북동측으로 2차선 아스팔트 포장도로와 접하여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남동측에 위치한 1번 국도를 이용해 전주시 중심 및 타지역으로의 통행이 용이한 바 제반교통상황은 보통시 된다.

 

부정형의 평지로 공장용지로 이용중이며, 1층(사무실, 작업장), 2층(사무실)로 이용중이다. 위생 및 급배수설비, 화재경보설비, 천정매립형 시스템 냉난방설비 등이 구비되어 있다. 자연녹지지역, 미관지구, 대로1류(폭 35m, 40m), 문화재보존영향검토대상구역(전라북도문화재보호조례)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