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아이엠아이, 3D 웹게임 '수라도' 대규모 업데이트

전주에 본사를 둔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20일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하는 3D 웹게임 ‘수라도’의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99레벨 및 109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한 상위 지역 ‘곤륜산’과 ‘흑수유적’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파티 던전 ‘와호장룡(70레벨 이상)’과 ‘돼지달리기(45레벨 이상)’ 등을 추가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캐릭터의 숨겨진 속성과 신규 스킬 향상이 가능한 ‘분신 시스템’을 비롯해 더욱 강력해진 용병(주백통·황약사·홍칠공) 및 110레벨의 보스 6인 콘텐츠 등을 추가해 난이도 향상에 따른 편의사항을 높였다.

 

아이엠아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0일부터 9월 24일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10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및 레벨업 시 5000 게임머니의 정착금과 함께 레벨에 따라 가방확장권, 보석·장비·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강인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기섭 서예가, 제10회 대한민국 서화·공예대전 창조예술명장

정치일반전북도, 청년도전 지원사업 성과평가 전국 최우수

국회·정당조국 대표 27일 전북 방문…지역현안 경청, 미래 비전 공유

정치일반새만금 국가산단내 이차전지 기업들 새 전력원 생겼다

정치일반“돌봄통합법 발맞춰 고령·농촌에 맞는 전북형 돌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