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8일 소리문화전당 연지홀

전주시립합창단이 제122회 정기연주회가 8일 저녁 7시30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에서 열린다. 클래식한 곡들보다 귀에 익숙한 곡들로 준비된 무대다.

 

비틀즈의 ’Penny Lane’(사람 이름), ‘I will’(난 할거예요), 영화 OST ‘Theme from Ice Castles’(Through the Eyes of Love-사랑이 머무는 곳에), ‘Can’t take my eyes off of you’(너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겟어), 가요 ‘달의 몰락’등이 주요 레퍼토리.

 

이번 정기연주회 지휘는 연세대 출신으로, 미국 일리노이주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조형민씨가 지휘봉을 잡는다.

 

또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정동석과 한보라가 특별출연해 뮤지컬 곡들을 선사하고, 리드미컬한 곡의 분위기를 위해 김정운(드럼)과 박무열(베이스기타)이 협연한다.

 

문의 063)281-2786

김원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지방팬 생존기] ③"덜 외롭고 더 행복해요"⋯똘똘 뭉치는 트로트 팬덤의 이야기

사건·사고완주군 용진읍 된장 제조 공장서 불⋯6500만 원 피해

문화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분홍

군산"기초의원은 다치면 상해 보상금 '두 번' 챙긴다"

자치·의회서난이 전북도의원 “전북자치도, 금융중심지 지정 위해 분골쇄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