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도의회 외교활동운영협의회 후반기 위원 12명 신규 위촉

▲ 전북도의회 후반기 외교활동운영협의회 위원에 위촉된 시민사회단체 대표, 대학교수 등이 4일 위촉장을 받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 제공=전북도의회
전북도의회는 4일 후반기 외교활동운영협의회 위원 12명을 신규 위촉했다.

 

외교활동운영협의회는 의회 외교활동의 방향과 기본계획, 의원은 물론 의장단, 상임위원회 및 사무처 공무원 등의 공무국외여행계획서와 상임위 공무국외 활동결과 등에 관한 사항을 심의한다.

 

위원장에는 최은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이 선출됐으며 위원으로는 최영일(순창)·이호근(고창1)·백경태 (무주)·최인정 의원(군산3) 도의원과 전주YWCA 이명자 사무총장, 김영기 참여자치전북시민연대, 김기원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황의옥 전주인재육성재단 상임이사, 조승현 전북대교수, 서휘석 원광대교수, 도의회 김용만 사무처장 등이 위촉됐다.

 

최은희 위원장은 “도의원과 의장단, 상임위원회는 물론 사무처 직원들의 국외연수시 대상국가와 방문목적 등 계획수립 단계부터 내실을 기할 수 있도록 심의하겠다”고 밝혔다.

김준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K리그1 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