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마당, 20일 백제기행 참가자 모집…17일 노항래 은빛기획 대표 강연

 

사회적기업 마당이 문화기관·축제 등을 탐방하는 백제기행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0일 오전 8시에 떠나는 이번 기행은 강원도 남이섬에서 열리는 ’2017 남이섬 세계 책나라 축제 ‘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모란미술관’을 찾아간다.

 

남이섬 세계 책나라축제 국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7 남이섬 세계 책나라축제’ 는 덴마크 출신 동화 작가 한스 안데르센(1805~1857)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시작된 그림책 축제다. 2년 마다 열리는 축제는 전 세계 그림책의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신청 문의는 063-273-4823~4 또는 마당 홈페이지(www.culturetravel.co.kr). 참가비는 성인 8만 8000원, 어린이·회원 8만 4000원.

 

이에 앞서 오는 17일에는 노항래 은빛기획 대표를 초대해 강연을 연다. 오후 7시 30분 전주 한옥마을 내 ‘공간 봄’. 은빛기획은 은퇴 후 지난 삶을 기록하는 책을 만드는 등 고령화 사회에서 삶을 반성하고 가꾸기 위해 활동하는 협동조합이다. ‘인생을 돌아보는 책 만들기’를 주제로 강연한다. 참가비 1만원.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

정치일반전북도, 제3금융중심지 재도전…연내 신청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