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전시관 오늘 문 열어
전세대 4-Bay 평면 설계
쾌적한 자연환경과 아파트 생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파트가 뜨고 있다.
집이 단순한 주거공간을 벗어나 재충전과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는데다 주거가치를 높이 사는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건설사들도 이러한 트렌드에 따른 주거공간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데 전주에서는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가 관심을 끌고 있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모악산 조망 특권을 확보했으며 고덕산과 학산, 평화생태공원, 완산공원 등 도심 속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춰 쾌적한 친환경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향후 단지 인근에 국민체육센터가 건립될 예정으로 센터가 완공되면 보다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기대할 수 있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하고 전세대 4-Bay 혁신 평면 설계로 쾌적함을 극대화했으며 시행사인 골드디움과 시공사인 보광종합건설이 신용평가결과에서 각각 AA, A+를 획득해 신뢰를 확보했다. 특히 시공사인 보광종합건설은 지난해 시공능력평가에서 광주 지역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단지 바로 앞 도보로 통학 가능한 대정초를 비롯해 지곡초, 신성초, 평화중, 전주남중, 양지중, 완산중, 완산여고, 상산고, 전주교대 등 우수한 학군을 형성했으며, 전주 평화병원과 은행, 롯데시네마, 롯데슈퍼, 하나로마트 등 원스톱 생활을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교통망 역시 뛰어나다.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가 2025년 개통되면 남전주IC를 통한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해질 전망이어서 교통 인프라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 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한 쾌적한 주거환경에 대한 니즈와 맞물리면서 모악산 조망을 누릴 수 있는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의 가치가 더욱 높게 평가받고 있다”며, “희소성 높은 고품격 중대형 아파트로 선보인데다 골드클래스 브랜드로 신뢰도까지 더해 수요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23일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93(덕진동2가 130-17)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063)717-7500.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