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스타항공, BBQ와 기내식 공동개발 업무 협약

이스타항공은 10일 치킨프랜차이즈기업 제너시스 BBQ그룹과 기내식 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두 회사는 상품개발과 공동 프로모션 등을 위한 협력범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BBQ 브랜드를 활용한 기내 상품 개발, 이스타항공 쇼핑몰 내 BBQ 제품 입점, 이스타항공 취항 노선 대상 연계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이스타항공 기업우대회원 프로그램을 통해 BBQ 임직원과 가맹 점주들에게 항공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BBQ와 파트너사로서 글로벌 비즈니스 정보를 공유하고, 공동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할 방침이다.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는 “이번 협약은 국내 유수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과 항공사의 적극적 업무협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치킨 브랜드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내 상품 개발을 통해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

사건·사고흉기 들고 거리 배회한 60대⋯군산경찰 붙잡고 보니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