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회, 14일 오후 7시30분 전주 한옥마을 공간 봄
사단법인 마당이 제190회 수요포럼 강사로 노명우 아주대학교 사회학과 교수를 초청해, ‘좋은 삶의 길은 무엇인가’ 그 답을 함께 찾아 나선다.
14일 오후 7시 30분 전주 한옥마을 공간 봄.
‘착하게 살기 위해서는 현명해져야 한다’는 노 교수는 현대인의 삶과 일상의 문제를 특유의 감수성과 비판적 시선으로 들여다본다.
명품·프랜차이즈·불안·종교·이웃·성공 등 복잡하게 얽힌 온갖 세상 이야기를 풀어내고, 거짓말과 추함은 물론 선하고 아름다운 세속의 풍경을 보여줄 예정이다.
노 교수는 아주대 사회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JTBC ‘김제동의 톡투유’에 패널로 참여하는 등 방송과 인터넷 팟캐스트를 통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저서로는 <세상물정의 사회학> , <인생극장> , <호모 루덴스-놀이하는 인간을 꿈꾸다> 등이 있으며, <인생극장> 으로 2018년 ‘제8회 전숙희 문학상’을 수상했다. 인생극장> 호모> 인생극장> 세상물정의>
문의 및 신청은 마당 063-273-4823, 선착순 30명, 참가비 1만 원.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