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 연정동 공장, 월촌농공단지 내에 위치

▲전주시 완산구 동완산동(근린주택)- 본 건은 완산초등학교 북서측 인근에 위치하고, 주변은 단독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등이 소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대중교통시설이 소재하여 위치하며 제반 교통사정은 보통정도다.

철근콘크리트조 평슬래브지붕 3층건물로서 돌붙임 및 드라이비트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급·배수시설, 위생설비, 일부에 난방시설 등이 돼 있다.

▲김제시 연정동(공장)- 본 건은 월촌농공단지 내에 위치하는 중소규모의 축산물가공 및 식육포장처리 공장으로서, 부근은 중소규모의 각종 공장이 소재하는 지방농공단지로 형성돼 있다.

세로장방형의 지세 평탄한 토지로서 지반은 인접토지와 등고하며 출입관계는 대체로 편리하고, 북측으로 노폭 약 12m 정도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와 접한다.

철근콘크리트조 슬래브 및 판넬지붕 2층, 육가공 공장 및 사무실 등으로 이용중이며, 세멘몰탈위 수성페인팅 및 판넬 붙임 등으로 마감됐다.

▲김제시 죽산면 홍산리(전)- 본 건은 내촌마을 서측 인근에 위치하고, 주변은 농경지, 임야 등이 소재하는 취학주변 농경지역이다.

차량 접근이 불가하나 마을 인근에 위치하고, 대중교통시설과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하면 제반 교통사정은 보통정도다.

대체로 북측, 북서측 및 서측으로 하향 완경사를 이루는 부정형의 토지이며, 생산관리지역이고 가축사육제한구역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완주·전주통합 재점화…전북도지사 선거 영향 받나

정치일반전북 구름 많고 출근길 강추위…낮 최고 3도

교육일반전북교육청, 올해 특수학급 54개 신·증설

교육일반전주비전대 1017명 학위 수여

정치일반‘완전 통합’시 2차 공공기관 이전 우선권 목소리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