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상청의 경매포인트] 농경지, 임야 혼재지역 임실군 운암면 임야

임실군 운암면 운암리(임야)- 본 건은 서지골마을 북측 근거리에 소재하며, 주변은 단독주택부지, 농경지, 임야가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지방도가 통과하는 등 제반교통여건은 보통인 편이다.

사다리형 완경사지 및 삼각형 완경사지이며, 보전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공장설립승인지역, 영농여건불리농지다.

진안군 성수면 좌포리(전)-본 건은 오암마을 남측 인근에 소재하며, 주변은 농가주택, 농경지, 임야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지방도가 통과하는 등 제반교통여건은 보통인 편이다.

사다리형평지이며, 생산관리지역, 농림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공장설립승인지역, 농업진흥구역이다.

진안군 진안읍 단양리(숙박시설)- 본 건은 마이산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주변은 상가, 음식점, 숙박시설 등이 소재하는 상가지대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대중교통시설이 소재하여 제반교통사정은 보통정도다.

철근콘크리트조 경사슬라브위기와지붕 지하1층 지상4층 건물로 돌판붙임, 타일붙임 등이 마감되었으며, 승강기설비, 위생 및 급배수설비, 소화전 설비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완주·전주통합 재점화…전북도지사 선거 영향 받나

정치일반전북 구름 많고 출근길 강추위…낮 최고 3도

교육일반전북교육청, 올해 특수학급 54개 신·증설

교육일반전주비전대 1017명 학위 수여

정치일반‘완전 통합’시 2차 공공기관 이전 우선권 목소리 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