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LH, 익산소라 공동주택용지 B-1블록 추첨방식 신규 공급

 

image
익산소라지구 공동주택용지 위치도.

LH전북지역본부(본부장 안창진)가 대규모 생태공원이 위치한 익산소라지구 공동주택용지(B-1블록)를 추첨방식으로 신규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공동주택용지는 사전청약제도가 적용된 민간분양 공동주택용지(60~85㎡)로 대지면적 1만2,295㎡로 총 257세대, 최고 29층까지 건설할 수 있다.

공급예정가격은 191억8000만원(156만원/㎡)이며, 3년 분할납부(유이자) 조건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주택법 제4조에 의한 주택건설사업등록업자로 3년간 주택건설실적 300세대 이상, 행정처분사실이 없는 건설업체로서, 계약일 이후 6개월 이내 사전당첨자 모집공고 이행조건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익산소라지구는 많은 수목과 숲속 산책길 및 자연생태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 속 쾌적한 공기와 일상 속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익산중심지와 1~2km이내에 위치하며, 교육(초등학교, 중․고등학교, 대학교)과 마트, 병원 등 편익시설을 비롯해 KTX/SRT와 터미널까지 가까이 있어, 주거지로 여건이 뛰어나다는 게 LH측 설명이다.

 

이종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