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이규택 테크노파크 원장, NO EXIT 캠페인 참여

image
이규택 전북테크노파크 원장이 1일 마약범죄 근절을 위한 마약범죄 예방 릴레이 '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사진 제공=전북테크노파크

(재)전북테크노파크 이규택 원장이 1일 마약범죄 근절을 위한 마약범죄 예방 릴레이 '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관계부처 등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이다. 청소년을 비롯한 전 연령으로 확산하고 있는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이규택 원장은 "마약을 반드시 근절해야 한다는 염원을 담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많은 사람이 참여해 마약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원장은 다음 주자로 강영재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 최용석 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장을 지목했다.

박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줌] 박월선 전북아동문학회장 “어린이 위한 문학 통해 아동문학의 본질 되새길 것”

교육일반이남호 “AI 시대 기술보다 먼저 키워야 할 것은 아이의 사고력”

전주전주시 “올해 일회용품 줄이기의 해”

건설·부동산전북 분양시장, 바닥 찍고 반등?…숫자 올랐지만 체력은 아직

경제일반전북개발공사, 혁신 에코르 2단지 공가세대 일반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