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외부기고

[이상청의 경매 포인트] 산간 농촌지대 내 완주군 소양면 신원리 밭

완주군 소양면 신원리(전) - 본 건은 신원마을 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단독주택 및 농경지, 임야 등이 혼재하는 산간 농촌지대로서 제반 주위환경은 보통시 된다. 

차량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으로 시내버스정류장이 소재하나 대중교통 이용여건의 편부 등으로 보아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시 된다.

사다리형 완경사지이며 계획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이다,

진안군 진안읍 구룡리(답) - 본 건은 예리마을 북동측 근거리에 위치하며, 부근은 농경지, 축사, 임야 등이 소재하는 순수 경지정리지대다.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관내교통편 및 도로사정 등을 고려할때 전반적인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장방형 토지로 농림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농업진흥구역, 배출시설 설치제한지역, 소하천예정지다.

완주군 운주면 산북리(답) - 본 건은 대둔산공용버스터미널 남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전, 답, 단독주택, 근린생활시설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지방도 및 버스터미널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이다.

부정형 완경사지로서 현재 농경지로 이용중이며 자연환경보전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공장설립제한지역, 온천원보호지구, 도립공원, 공원마을지구, 문화재보존영향 검토대상구역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완주·전주통합 재점화…전북도지사 선거 영향 받나

정치일반전북 구름 많고 출근길 강추위…낮 최고 3도

교육일반전북교육청, 올해 특수학급 54개 신·증설

교육일반전주비전대 1017명 학위 수여

정치일반‘완전 통합’시 2차 공공기관 이전 우선권 목소리 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