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외부기고

[이상청의 경매 포인트] 감정가 260억 원 전주시 고사동 근린시설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전) - 본 건은 방초마을 내에 위치하고 주위는 단독주택,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본건까지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대중교통시설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사정 보통 정도다.

대체로 평탄하거나 약간의 경사를 이루는 부정형의 토지로서 대부분 도로로 이용중이고 일부는 대지 및 전 상태다.

대부분이 폭 약 4-5미터 정도의 아스팔트 및 콘크리트 포장도로다.

자연녹지지역, 자연취락지구이고 가축사육제한구역, 상대보호구역, 절대보호구역이다.

완주군 이서면 은교리(임야) - 본 건은 앵곡마을 남서측 근거리에 위치하고, 주위는 자연마을 및 농경지, 임야 등이 혼재하는 농촌지역이다.

차량 접근이 가능하고, 면소재지까지와의 거리 및 지방도와의 접근성 등으로 보아 제반 교통여건은 보통이다.

부정형 완경사지로 현황 토지임야이다.

생산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준보전산지이다.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3가(대지) - 본 건은 전주북일초등학교 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단독주택(다가구포함)·아파트 및 근린생활시설이 혼재한다.

차량접근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승강장 등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상황 보통이다.

사다리형 토지이며, 단독주택부지로 이용중이다.

제2종일반주거지역, 고도지구, 소로3류, 가축사육제한구역, 상대보호구역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완주·전주통합 재점화…전북도지사 선거 영향 받나

정치일반전북 구름 많고 출근길 강추위…낮 최고 3도

교육일반전북교육청, 올해 특수학급 54개 신·증설

교육일반전주비전대 1017명 학위 수여

정치일반‘완전 통합’시 2차 공공기관 이전 우선권 목소리 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