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새만금개발청, 미 LA한인상공회의소와 새만금 투자유치 지원 협약

- 새만금 사업 인적 교류 등 상호 협력

image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은 지난 30일(현지시간) 미국 LA한인상공회의소에서 새만금 관광레저용지 내에 투자유치 지원을 위해 김봉현 LA한인상공회의소 회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새만금개발청

새만금개발청은 지난 30일(현지시간) 미국 LA한인상공회의소에서 새만금 관광레저용지 내에 투자유치 지원을 위해 LA한인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새만금 사업에 대한 정보와 인적 교류 등을 상호 협력해 실시하기로 했다.

특히 새만금 사업을 국제적인 사업으로 실현하기 위해 미국 내 홍보네트워크를 활용하기로 했다.

LA한인상공회의소는 상공회의소 회원사의 네트워크와 상공회의소의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해 새만금 지역 내 투자유치에 협력하고 새만금개발청은 투자를 검토 중인 기업에 대한 행정지원 및 개발 사업에 대한 투자 정보 교류에 협조하기로 했다.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은 “올해 10월 전주에서 열릴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참가하는 미주 기업을 대상으로 새만금 투자지원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김봉현 LA한인상공회의소 회장은 “새만금에 기업들과 함께 방문할 뿐만 아니라 새만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영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병무 상담] 예비군 편성과 자원관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문학·출판전북작가회의, ‘불꽃문학상’ 황보윤·‘작가의 눈 작품상’ 박복영

자치·의회말 많고 탈 많던 전북도 서울장학숙 관장 재공모 끝에 강길동 씨 내정

전주전국 서점 폐업 추세…전주 지역서점은 증가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