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협 효드림 장례공제 출시

농협(www.nonghyup.com)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갑작스런 유고시 장례보험금과 전화 한통화로 장례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효도보험인 무배당 효드림장례공제를 전국의 모든 농협에서 8일부터 판매한다.

 

무배당 효드림장례공제는 종신형과 80세 만기환급형이 있고 가입연령은 40세~최고75세까지, 가입금액 5백만원~3천만원으로 일시에 목돈이 필요한 장례비용 마련에 적합하도록 만든 상품이다.

 

또한 80세 만기환급형으로 가입하면 만기생존시 가입금액을 전액 돌려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부모님 사망시 장례보험금으로 가입금액 100%가 지급돼 장례비용 마련이 수월하며, 전화(전국 국번없이1588-0099) 한 통화로 농협이 제공하는 장례포탈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협은 지난달 28일 농협 장례지원단을 설치해 24시간 출동대기, 장례절차 상담 및 안내, 저렴한 장례용품 공급, 장의 차량 및 도우미 지원, 사망신고 및 국민건강보험 장례비 신청과 같은 행정서비스 등 임종 시부터 장지까지의 장례의식 전 과정을 토탈서비스로 지원하고 있다.

 

농협관계자는 “이 상품은 부모님 또는 본인을 위해 장례비용 마련은 물론 장례식, 발인 등 장례절차에 대한 토탈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고 말했다.

 

 

□ 한편 농협은 이달말까지 이 상품에 가입한 계약자중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권, 효도여행권, 농산물상품권을 지급하는 "가족사랑이벤트" 도 진행한다.

 

정대섭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시민 사로잡은 올해 최고 핫이슈는 ‘호남 최초 익산 코스트코’

자치·의회전주시의회, 내년 예산안 2조 6551억 의결

익산익산시의회, 전라선 고속화·익산 복합환승센터 구축 강력 촉구

정치일반홍계자 위원장 “고향 사랑 실천하는 여성위원회 역할 강화할 것”

진안진안군의회 송전선로 특위, 주민설명회 열고 의견 수렴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