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앤디 "솔로 음반 내고 소극장 공연해요"

그룹 신화의 앤디(본명 이선호ㆍ27)가 새해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앤디는 이달 중 솔로 음반을 발표하는데 이어 18~23일 서울 대학로 소극장 SH클럽에서 첫 단독 콘서트 '앤디 더 퍼스트(ANDY the first)...6일 간의 작은 기적'을 개최한다.

 

앤디의 매니지먼트를 맡는 티오피미디어는 "2일 오후 7시 티켓 판매사이트인 G마켓에서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5분 만에 총 6회 콘서트가 매진됐다"며 "지난해 가을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Music In My Heart)' 때 하루 만에 3천여 장이 동이난데 이어 또 한번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팬들의 관람 문의가 이어지자 G마켓은 이례적으로 영문사이트를 제작, 한국과 해외 동시에 티켓 판매를 했다"고 덧붙였다.

 

앤디는 대규모 물량을 투입한 신화 공연과 달리 소극장에서 팬들과 호흡할 생각이다. 뮤지컬을 할 때 소극장에 매력을 느낀 그는 이적, 빅마마 등이 공연을 했던 SH클럽을 택했고 6일간 매회 다른 주제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반 막바지 준비와 공연 연습을 하고 있는 앤디는 "부담되고 걱정되지만 티켓 매진 소식에 힘이 솟는다"며 "솔로 음반의 발매와 함께 많은 팬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의미가 더 각별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국민연금 환헤지'..환율 불길 잡기 총력…

문화일반제42회 전북연극상 · 2025년도 엘림연극상 · 우진청년연극상 수상자 선정

스포츠일반제18회 전북자치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스포츠일반2025 전주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