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서태지 4년6개월만에 8집 발표

MBC, 8월 6일 컴백 스페셜 방송

MBC TV가 4년6개월 만에 8집을 발표하는 서태지(36)의 컴백 스페셜 프로그램을 8월6일 방송한다. ㈜서태지컴퍼니는 7일 "29일 8집의 첫번째 싱글을 발표할 서태지의 컴백 스페셜을 8월6일 MBC를 통해 방송한다"며 "서태지가 8집 발매 후 공식적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첫 방송"이라고 밝혔다. 서태지는 2004년 1월 발매한 7집 때도 MBC를 통해 대중과 첫 대면했다.

 

서태지와아이들 데뷔 시절부터 친분을 쌓아온 MBC 예능국의 고재형 부장이 직접연출할 서태지의 컴백 스페셜은 이례적으로 기존 프로그램을 하루 쉬면서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기존의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행되던 형식을 탈피하고 색다른 형식을 시도한다는 것이 서태지컴퍼니의 설명이다.

 

서태지컴퍼니는 "컴백 스페셜은 UFO 등 미스터리 프로젝트를 통해 홍보한 8집의제작 과정 등 서태지와 관련한 여러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5일 MBC TV '쇼! 음악중심'에서는 서태지의 8집 티저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매주 같은 시간대에 티저 영상을 방송할 방침이다. 서태지는 컴백 스페셜 방송 이후 8월15일 매릴린 맨슨, 유즈드, 드래곤 애시, 데스 캡 포 큐티 등과 함께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릴 도심형 페스티벌인 'ETPFEST(Eerie Taiji People Festival) 2008' 무대에 오른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