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인생이 오디션" 젊은 영혼들의 꿈 이야기

창작뮤지컬 '오디션' 19일 소리전당

창작 뮤지컬 '오디션'이 한여름밤을 달군다.

 

19∼20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토 오후 3·7시, 일 오후 4시) .

 

'오디션'의 매력은 출연 배우가 직접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해 배우와 연주자의 경계를 무너뜨렸다는데 있다.

 

 

"아이는 꿈을 쫓아 어른이 되고 / 조금씩 잊혀져 가지 / 우리가 떠나온 그곳 / 내 꿈의 엔진이 꺼지기 전에 / 식어 버리기 전에 / 이제는 만나고 싶어 / 다른 내일을."

 

('오디션' 중 내 꿈의 엔진이 꺼지기 전에)

 

콘서트 장면에서 등장하는 생생한 라이브 음악은 여섯 청춘의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표상한다. 더 훌륭한 보컬을 구하기 위해 고민하고, 더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뭉친 젊은 열정들은 때로는 갈등을, 때로는 로맨스를 빚어낸다.

 

갑작스런 사고 앞에서 소심함이 지나친 전 보컬 병태와 새로운 보컬 선아의 로맨스는 위기를 맞는다. 하지만 '다만 우리의 노래를 사람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공연을 위해 오디션 장으로 향하는 젊은 영혼들의 꿈은 사그러들지 않는다.

 

'오디션'은 이미 연속매진과 유료 관객 점유율 약 90%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수상·4개 부문(최우수 작품상·극본상·작곡상·앙상블상)에 노미네이트가 되면서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은 수작이다.

 

이화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