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고객만족·노사관계등 우수
한국토지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종령)가 공사 내부 경영실적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토공은 8일 경영실적평가위원회를 열어 사업실적·고객만족경영(CS)·노사관계 부문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전북본부를 18개 지역·사업본부 중 1위로 최종 확정, 발표했다.
전북본부는 지난 한 해 경영목표를 초과 달성해 공사 재무안정에 기여한 것은 물론, 2008년도 고객만족 우수부서 및 노사화합 최우수 부서에 선정되는 등 경영효율성 제고와 사회적 책임 실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전북본부는 투자사업 부문에서 전북혁신도시 등 5개 지구에 총 4542억원 을 투입, 477만㎡의 택지 및 산업단지를 개발하는 한편 전북혁신도시 건설과 관련, 토지소유자 등 이해관계자를 적극 설득해 96%의 협의보상률을 달성함으로써 사회적 갈등비용을 최소화 하는데 기여했다.
이와함께 전사적인 원가절감운동을 통해 택지 조성원가를 크게 절감했으며, 소외계층 지원과 친환경 활동, 장학사업, 1사1촌 운동 등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책임있는 공기업으로서의 역할 수행에 노력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종령 전북본부장은 "경영평가 1위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직원들의 적극적인 업무추진 노력과 업무 혁신 을 통해 일궈낸 값진 성과" 라며 "올해도 경제살리기와 일자리 창출 등 공익 미션을 수행하는 지역사회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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