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아이돌 멤버들, 12일은 '수능데이'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12일 대거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른다.

 

올해 가요계가 아이돌 그룹 천하였던 만큼, 여느해보다 수능을 치르는 멤버가 많다.

 

샤이니의 최민호, 2AM의 정진운, 포미닛의 허가윤ㆍ전지윤, 비스트의 손동운ㆍ용준형ㆍ장현승ㆍ이기광 등이 그들이다.

 

이기광은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에 재학 중이지만 다른 대학으로 진학하기 위해 수능을 다시 치르는 경우에 속한다. 또 수시전형에 합격한 아이돌 멤버들도 소녀시대의 유리와 서현, 빅뱅의 승리 등 여럿이다.

 

이들이 여느 해보다 수능 시험에 더욱 촉각을 곤두세우는 이유 중 하나는 신종 플루다.

 

샤이니와 2AM은 멤버 중 신종 플루 확진 판정을 받은 이들이 있어 수험생들은 건강관리에 유념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활동 틈틈이 공부를 한 민호는 이틀 남은 수능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컨디션 조절과 개인위생 등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음반 활동때문에 공부를 성실히 못해 아쉽지만 포미닛과 비스트 멤버들은 수면량과 음식 조절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국민연금 환헤지'..환율 불길 잡기 총력…

문화일반제42회 전북연극상 · 2025년도 엘림연극상 · 우진청년연극상 수상자 선정

스포츠일반제18회 전북자치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스포츠일반2025 전주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