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하정우, 그림 전시회 열고 화가 데뷔

배우 하정우가 첫 번째 그림 전시회 '하정우 개인전'을 오픈하고 화가로 데뷔했다.

 

하정우의 소속사 N.O.A는 '하정우 개인전'이 경기 양평 닥터 박 갤러리에서 오픈해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하정우가 영화 촬영하는 틈틈이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 이미지와 심리 상태를 형상화한 40여 편의 작품이 선보인다.

 

하정우는 "처음 하는 전시회라 낯설고 부끄러운 데 많은 분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무한한 열정을 물려주신 사랑하는 아버지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젊음과 열정을 낭비하지 않고 어떤 분야에서든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오픈식에 참석한 문화평론가 김종근 교수는 "하정우씨는 영화배우로서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화가로서도 예술의 열정과 끼를 그림 안에 표현한 것이 느껴져 앞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다는 기대가 든다"고 밝혔다.

 

하정우의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은 "전시회 얘기를 들었을 때는 '왜 이렇게 일을 크게 벌릴까'라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그림들을 보니 전에 생각했던 것들이 싹 사라졌다. 정말 안심이 되며 진심으로 기쁘다"고 말했다.

 

하정우는 현재 '추격자'의 나홍진 감독, 김윤석과 다시 만나 영화 '황해'를 촬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돌아다니던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

김제김제시 자전거 서포터즈 ‘따르릉 탐험대’ 발대식

임실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SNS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