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유키스, 첫 일본 단독 공연

7인조 남성그룹 유키스(U-KISS)가 일본에서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다.

 

유키스는 17일 도쿄의 나가노 선플라자에서 '제4회 서울 트레인(SEOUL TRAIN)-with U-KISS' 공연을 열어 지난 2월 출시한 1집 앨범 'U-KISS ONLY ONE ALBUM'의 타이틀곡 '빙글빙글'을 시작으로 'Talk To Me'와 '뭐라고', 그리고 히트곡 '만만하니' 등을 소화하며 시종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 멤버인 알렉산더는 "일본어 노래를 만든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했고 리더인 기범은 "깜짝 발표인데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한다"고 소개했다.

 

이날 공연은 초대가수로 국내 최연소 혼성밴드인 스폰지밴드의 무대로 막을 열었다. 스폰지밴드는 현재 KNTV를 통해 방영 중인 '천만번 사랑해'의 드라마 메인 테마곡 '우리 이대로'를 비롯해 타이틀곡 '안들려' 등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공연에 앞서 마련된 기자회견에서 기범은 "본격적인 라이브는 이번이 처음으로 게다가 TV로 방송된다고 해 긴장되지만 멋진 모습을 보여주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의욕을 보였다.

 

유키스의 이날 단독공연은 8월 하순께 지상파인 도쿄MXTV에 이어 9월 6일에는 위성방송 DATV로 메이킹 영상과 함께 롱 버전이 다시 한번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내년도 예산안 종합정책질의 시작

사람들데이터로 도시를 짓다…전북 건축문화상 학생부문 대상 전주대 박인호 학생

정치일반李대통령, 울산 매몰사고 “인명구조에 가용자원 총동원하라”

정치일반전북, 1조 원대 ‘피지컬 AI’ 상용화 사업 전 실증사업 마무리 총력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