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빅뱅 지드래곤,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와 열애설

(좌)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desk@jjan.kr)

인기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일본 모델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일본 산케이스포츠는 14일 '빅뱅 리더 열애!'라는 제목으로 지드래곤(권지용, 21)과 모델 미즈하라 키코(水原希子, 19)가 교제 중이라고 보도한 데 이어 15일자에서도 '지드래곤 & 미즈하라, 소속사가 인정하다'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이 친한 관계임을 이틀 연속 전했다.

 

신문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지난해 6월 빅뱅이 일본 메이저로 데뷔한 이후 미즈하라에 반해 교제하기 시작했으며 지드래곤이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원거리 연애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신문은 또 미즈하라가 빅뱅의 대기실에도 방문해 다른 멤버들도 두 사람의 교제사실을 알고 있으며 이는 미즈하라 의 측근들에게도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15일자 데일리스포츠는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와의 열애 부정'이라는제목의 기사에서 이 같은 사실을 부인하고 "멤버 5명과 친하게 지내는 친구 중 한 명"이라는 양측 소속사의 해명을 전했다.

 

열애설 보도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 미즈하라는 미국인 아버지와 재일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1990년 미국 텍사스 주에서 태어났으며 이국적인 외모를 앞세워 2007년 패션잡지 '비비(vivi)'를 통해 데뷔했다.

 

또 오는 12월 개봉하는 무라카미 하루키 원작의 영화 '상실의 시대'(원제 '노르웨이의 숲')를 통해 배우로도 데뷔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제42회 전북연극상 · 2025년도 엘림연극상 · 우진청년연극상 수상자 선정

스포츠일반제18회 전북자치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스포츠일반2025 전주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

교육일반이남호 “전북교육 5조원 시대 부정은 전형적 관료적 패배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