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애니메이션 '달의 신나는 우주여행' 방송

KBS 2TV 30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오후 3시 35분 방송

KBS 2TV는 30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오후 3시35분 애니메이션 '달의 신나는 우주여행'을 방송한다.

 

영국의 아동용 그림책을 토대로 영국, 캐나다, 싱가포르가 공동제작한 이 애니메이션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우주에 대한 지식을 쉽게 전달한다.

 

밤하늘을 지키는 달이 구름, 별 등 친구들과 함께 우주선을 타고 여러 별자리, 은하계, 블랙홀 등을 신나게 여행하는 모험담을 그린다.

 

주인공 '달'은 밤하늘을 밝히는 임무를 맡고 있지만 일을 하지 않을 땐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즐기는 탐험가다. 호기심이 많고 덜렁대서 실수가 잦지만 늘 신나는일을 찾아다니는 활동적인 캐릭터로, 초고속 달로켓을 타고 온 우주를 누비고 다니면서 아찔한 모험을 즐긴다.

 

또 '해'는 진지한 성격에 융통성이 없어 문제가 생기면 스트레스를 받지만 현명해서 곧 좋은 해결책을 찾고, 달과 제일 친한 친구인 '실바'는 허세가 있는 편이지만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