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SM타운, 10월 뉴욕 매디슨스퀘어가든서 공연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합동 공연인 SM타운 공연이 오는 10월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펼쳐진다.

 

SM엔터테인먼트는 31일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SMTOWN LIVE WORLD TOUR)'가 10월23일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1만 5천 석 규모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매디슨 스퀘어 가든은 마이클 잭슨, 비욘세, 레이디 가가, 테일러 스위프트, 저스틴 비버 등 세계적인 가수들의 콘서트가 열린 곳이자 NBA 농구팀인 뉴욕 닉스의 홈구장으로 유명하다.

 

소속사는 "매디슨 스퀘어 가든은 미국 팝 문화의 메카인 만큼 뉴욕의 심장부를 강타한 SM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케 한다"고 자평했다.

 

앞서 SM타운 월드투어가 지난해 9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1만 5천 석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열려 화제를 모았다.

 

이어 SM타운은 지난 6월 프랑스 파리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개최했고 다음 달 2-4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15만 명 규모의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타향에서]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조세정책과 우리 기업의 대응

오피니언[기고] 학교폭력 응답률 1위 오명 씻어야

오피니언[한 컷 미술관] 이보영 개인전: 만들어진 그 곳

자치·의회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전북 동부권 활성화 마중물 될까

군산“서해안 철도 군산~목포 구간, 국가철도망에 반드시 반영돼야”